잉여이시여 어플리케이션 출시!!잉여이시여 어플리케이션 출시!!

Posted at 2010. 10. 5. 00:24 | Posted in 출시 어플리케이션



잉여이시여 어플리케이션 출시!!


어플 출시하자마자 New & Noteworthy에 오른 잉여이시여






'잉여이시여' 어플리케이션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오늘 올라간 따끈따끈한 어플이라 올리자마자 위에 사진처럼 New & Noteworthy에 선정되어서 보여지고 있습니다.' 잉여이시여'는 Yapp에서 처음으로 아니 숫자야구 다음으로 만든 Entertainment 전용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탄생 배경 조차 남다릅니다. 바로 몇주전 Yapp에서 진행한 Dev camp를 통해 제작이 시작되었고, 이제야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잉여이시여'는 어떤 어플인까요? 

아래는 앱스토어에 올라와있는 '잉여이시여'의 소개글입니다.

App store 최초 버츄얼 잉여 어플리케이션!

“밤마다 울부짖는 외로운 늑대들이여!
그대들의 긴 외로움을 달래줄 그녀들이 온다! “
랜덤으로 만난 운명적인 여자친구, 그리고 그녀와의 달콤한 사진 촬영!
이 모든 것이 초간단 손놀림만으로도 가능한, 특별한 어플이 탄생했습니다.

외로우신가요? 심심하신가요? 무언가 특별한 만남이 필요하신가요?
멀리 가실 필요 없습니다. 바로 여기에서! 롸잇나우! 특별한 여자친구를 만나보세요.

l 여자친구 만들기
1. 여러 가지 방식을 통해 여자친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포춘쿠키
- 룰렛
- 스타일 선택

2. 다양한 스타일의 여자친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헤어스타일
- 눈/코/입
- 패션

l 여자친구와 사진 찍기
랜덤선택을 통해 결정된 여자친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내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는 친구의 사진과 여자친구의 사진을 합성해 보세요.

l 트위터로 전송하기
app에서 만난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트위터를 통해 친구들에게 자랑하실 수 있습니다.

유저들의 새로운 경험과 남다른 재미를 위한 우리들의 노력은 앞으로도 쭉! 계속 됩니다.

# 업데이트 예정사항

- 데이트 장소 선택
- 외모선택 개수 추가
- 가로모드 지원
- Facebook, 미투데이 연동


이렇듯 초절정 폭풍 간지(?) 잉여를 위한 혹은 잉여스러운 어플리케이션이 바로 '잉여이시여'입니다. 그렇다면 스크린샷을 보면서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지요. 






잉여이시여의 기능은 정말 간단합니다. 바로 원하는 여자친구를 만들 수 있는겁니다. 아니 사실 원하는 보다는 랜덤하게 여자친구를 만들 수 있다고 해야겠군요. 머리, 눈, 코, 입, 스타일등을 룰렛을 돌리거나 포츈쿠키를 까는 방법으로 여자친구가 될 여성의 외모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때 아셔야 할 점은 대부분의 경우 원하는 외모가 나오지 않는 다는 것이지요. 

저 역시 여러번 돌려 보았지만, 종종 털수염 달린 여자친구가 나온다든가, 콧수염이 난 여자친구가 나온다던가 할 때는... 말 그대로 '도망'가고 싶어집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도 도망갈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선택된 뒤 여러분에 도망가기와 사진 찍기 두 가지 옵션이 주어집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 

이렇게 여자친구가 결정되고 나면 함께 사진을 찍고 트위터로도 날릴 수 있습니다. 이 정도의 기능은 당연히 가지고 있지요. 


바로 이렇게 말입니다 -_-v
(사진과 글쓴이는 절대 다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