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e your moment 어플리케이션 출시!Save your moment 어플리케이션 출시!

Posted at 2010. 10. 5. 00:58 | Posted in 출시 어플리케이션


Save your moment 어플리케이션 출시!


'Save your moment'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되었습니다! Yapp 최초(?) 이자 마지막 장기 프로젝트로 만들어낸 어플리케이션으로 어떻게 보면 처음으로 밤을 제대로 새가면서 만든 어플리케이션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Save your moment는 여러분의 소중한 순간을 저장하고 추억하는 것을 도와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렇기에 이름도 Save your moment! 그렇다면 잠시 앱스토어 올라간 어플리케이션 소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Save your moment 

Do you remember all your precious memories? Save your moment provides you with a simple and unique way to capture your best moments. With Save your moment, you can put your photos anywhere on the screen and attach notes to describe them.

Keep it simple. Put your 아.. 영어라 안되겠죠? 다시 한국어로 쓰겠습니다.

Save your moment

당신의 소중한 순간들 모두를 기억하고 계십니까? Save your moment는 당신의 소중한 순간, 순간들을 간단하고 특별한 방법으로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ave your moment와 함께 당신의 사진들을 화면 어디에나 붙이고 메모해보세요. 

간단하게 말해서 Save your moment는 당신의 특별한 순간을 사진과 메모를 통해 기억할 수 있게 도와주는 최적의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여러분은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소중한 추억을 어플리케이션 안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 매직 스티커
스티커를 사용하듯 사진을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부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도 가능하며, 확대할 수도 있습니다. 

* 태그 관리 기능
여러분은 태그를 사용하여 기억하고 싶은 순간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최대 5개의 태그까지 가능하며, 순간 순간을 기억할 때마다 어플리케이션 안의 태그 나무가 자랍니다. 

*간편한 잠금방법
여러분의 소중한 순간을 보호하기 위해 잠금 설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자리의 숫자로 잠그고 해지할 수 있습니다. 멀티태스킹 상태라도 쉽게 잠금 설정을 할 수 도 있습니다. 

앞으로 트위터/페이스북에 업로드하는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며, 트위터에 사진과 메모를 동시에 올릴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혹시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시다면 언제나 아래의 주소로 연락바랍니다.


맨처음 설명이 영어로 나온 것은 바로 이 어플리케이션 가장 먼저 한국 앱스토어에 올라간 것이 아니라 캐나다 앱스토어에 시범적으로 올라갔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왜 한국 시장에 나오지도 않은 어플 소개를 하냐 하시면,바로 이번주에 한국 앱스토어에도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상하게 한번 리젝을 먹었지만, 바로 올라갈 예정이니 기다려주세요!

어찌됐든 Save your moment는 여러분의 소중한 순간들을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간단히 사진과 메모를 통해 지금 순간을 기억하고 다시 추억해볼 수 있습니다. 아래 스크린 샷을 보며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죠. 





위에 스크린샷처럼 Save your moment는 최대한 사용자 편의 위주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실제 노트 같은 기분이 들 수 있도록 하였으며, 사진 역시 단순히 붙이기만 하는 것이 아닌, 자유자재로 확대하고 돌리고 할 수 있는 기능을 넣었습니다. 태그 기능을 이용해 간편해 저장한 추억들을 관리할 수 있게 하였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기능을 넣었습니다. 이처럼 편리한 Save your moment를 이용해 여러분의 추억을 간직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