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pose Actually HD for iPad 출시Propose Actually HD for iPad 출시

Posted at 2010. 12. 15. 19:30 | Posted in 출시 어플리케이션





Propose Actually HD

러브 액츄얼리의 감동적인 고백. 아이패드로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세계 최초(?)의 아이패드 전용 고백 전문 앱! 프로포즈 액츄얼리 입니다.






처음 앱을 실행하고 보게 되는 메인화면입니다. 여러가지 프로포즈를 만들어 편집, 저장이 가능하고, 각각의 프로포즈는 스케치북으로 저장이 됩니다. 고백할 때 필요한 음악도 여기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아이패드에 저장된 음악을 사용하실 수 있고, 원하는 음악을 재생시켜 둔채로 프로포즈를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편집화면입니다. 언두/리두, 펜, 지우개, 페이지 리스트, 사진, 페이지 삭제, 저장&나가기 순으로 아이콘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하단에는 페이지 이동을 위한 아이콘과 페이지 쪽 수를 보여주는 숫자가 있습니다. 펜과 지우개 오른편에는 각각의 옵션창을 열 수 있는 작은 아이콘이 있지요. 아이패드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불러와서 부착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사진의 크기 조절만 가능한 상태입니다. 사진 부착 후에는 지우개로도 지워져요!










사진을 하나 불러와 부착한 상태입니다. 지금은 펜을 사용하고 있고 옵션창이 열려 있습니다. 
이 앱은 키보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손으로 쓴 편지의 정성과 그 감동을 최대한 살리고자하는 의도 때문입니다.
어린 아이들이 이 앱을 이용해서 손으로 열심히 쓴 글씨로 '아빠 엄마 사랑해요'라고 보여준다면 얼마나 예쁠까요? :)
기본적으로 고백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앱이지만 친구나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시할 때 사용할 수 있겠죠.?











고백에 사용한 스케치북을 모두 완성한 후에 프로포즈를 시작하면 선택한 음악이 흘러나오면서 첫 페이지가 보여집니다.
스케치북을 넘기듯, 한페이지씩 위로 넘기면서 상대방에게 보여주시면 됩니다.
혹시 너무 빨리 넘겼다 싶으면 아래로 터치해 주세요. 다시 전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실수 방지를 위해 그냥 탭을 해서는 넘어가지 않게 막아두었답니다. :P











아이패드에서 검색한 화면입니다. 한국 앱스토어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어요.

지금 출시 기념 반값 할인 중이랍니다. 
저렴하게 앱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앱스토어에서 propose actually를 검색해 보세요!

한국 http://itunes.apple.com/kr/app/propose-actually-hd/id407727468?mt=8
US http://itunes.apple.com/us/app/propose-actually-hd/id407727468?mt=8
//